Международное движение "Космопоиск" в Беларуси

 
экстренное реагирование →
 

ГлавнаяПромо-материалыЗдоровье, красота, гигиена → «Goji cream» 복원하는 청년과 탄력 있는 피부

«Goji cream» 복원하는 청년과 탄력 있는 피부

 

 
Goji cream.
Goji cream.

겨울 동안,우리의 피부는 실시하는 많은 심각한 재판입니다. 그것을 앓고 극한 온도와 습도는 물론,반영되어서 그 상태입니다. 우리는 우리 것에 대해 이야기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손상에서 그것을 보호하기 위하여 건조합니다.
새로운 시도 노화: «Goji cream»

1 니다. 체크의 조성 화장품 선택에 대한 특별 자금 겨울을 관리합니다.
많은 화장품 회사가 생성한 겨울인 선의 화장품이다. 이러한 자금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입 차가운 바람으로의 숫자에 의해 특별히 선택한 성분은 구성에 있다. 초점이 피부에 영양과 보호,수분에서만 있습니다.

2 니다. 적용에 영양과 수분 크림에서 적절한 시간입니다.
많은 것을 잊지 하나의 간단한 원칙을 위반할 수 있는 차례에서 가장 크림을 해습니다. 적용 수분 크림 또는 로션 바로 샤워 후(그래서 그들은 더 나은 피부에 수분을 유지하). 결코 그들을 사용합니다. 에 적용 손과 얼굴이 크림 또는 크림은 겨울을 돌보는 시간 반이 최고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3 니다. 가습기를 구입합니다.
하지 않는 경우,후회하지 않는 돈을 구합니다. 면 공기가 건조한 피부를 잃지 않을 것이다 소중한 수분입니다. 없이기 위해 중앙 난방 일상에서의 표면 우리 몸에 더 많은 물의 증발합니다.

4 니다. 물을 사랑합니다.
을 유지하려고 손에서의 병실 수 있습니다. 을 잊지 마세요 과일 음료,주스,잼. 블랙 차 대체하는 허브입니다.

5 니다. 제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지 않으로 세척 뜨거운 물에 피부를 문질러진 자연 스폰지하는 데 도움이 구멍을 열립니다. 을 기억하는 인공 스폰지 청소 피부에 충분하지 않을 해칠 수녀,그리고 높은 온도 끊 피지 분비다.

6 니다. 따라 옷입니다.
던 유해 합성 섬유 및 교체를 옷과 접촉하는 피부에 면한다. 울 문질러 수 있습니다 및에 자극을 일으킬니다.

7 니다. 를 사용하지 않는 항균제입니다.
의 큰 부분은 소독제 건조한 피부합니다. 는 경우 특별한 요구 사항 항균을 의미하지 않고,그들을 제거합니다. 주의 얼굴 토닉으로 알코올니다.

8 니다. 따라 식품이다.
지 않을 과용하는 곡물,케이크,과자니다. 그런 음식을 유발 릴리스 인슐린의 혈액에서는 유해한 피부합니다. 지질 균형을 유지,물고기유와 아마 오일이다.

는 모든 트릭을 위해 알아야 할 당신의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아름답습니다.


게 겨울에는 기쁨이 될 것입니다!
에 따라 재료: http://gojicreamhendele.ru

08.02.2018 16:31:00 

 

© 2005-2024 УфоКом, ufocom@tut.by. Перепечатка, цитирование и тиражирование возможно только при условии обязательной прямой ссылки (гиперссылки) на сайт www.ufo-com.net. УфоКом не несет ответственности за содержание рекламных объявлений.

Яндекс.Метрика
1713500193.93